「대구청년 NGO활동지원사업」 청년 활동가 및 NGO단체 모집(~2.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과 NGO의 만남을 응원하다!
「대구청년 NGO활동지원사업」 청년 활동가 및 NGO단체 모집!

 

(사)대구시민센터에서는 「대구청년 NGO활동지원사업」에 참가할 청년 활동가와 NGO단체를 2월 6일부터 2월 14일까지 모집한다.

○ 대구광역시에서 주최하고 (사)대구시민센터에서 주관하는「대구청년 NGO활동지원사업」에 참가할 청년활동가와 NGO단체를 모집한다.  청년들에게는 NGO를 이해하고 경험하는 기회를, NGO단체에게는 청년들과 함께 새로운 감각으로 사업을 추진하는 기회를 제공하여 지역의 시민공익활동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사업이다. 

○ 최종 선정된 청년 NGO활동가는 참여단체로 등록한 대구지역 NGO단체(시민사회단체)에서 활동하게 되며, 활동비를 지원받는다. 또한 청년 활동가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위하여 멘토링 사례회의, NGO이해 및 실무역량강화 교육, 연수등을 진행한다.

○ 청년의 사업신청 자격은 대구시에 거주(주민등록 기준)하는  만18세∼만29세 이하의 청년으로 NGO에 대한 관심과 참여 의지가 있으면 가능하다.

○ 대구지역 NGO단체의 사업신청 자격은 대구시에 소재하는 비영리공익단체면 가능하다. 

○ 청년 및 NGO단체의 신청기간은 2. 6.(월)∼2. 14.(화) 18:00시까지로,  (사)대구시민센터 홈페이지(citizenmadang.org)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해 관련 서류를 작성한 후 이메일(peoplemadang@daum.net)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시민센터(070-8290-101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