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탄핵 환영, 최대 적폐 사드 배치 중단! 황교안, 김관진, 한민구 즉각 함께 물러나야

평화뉴스
  • 입력 2017.03.10 13: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드배치 반대  대경대책위 논평>


박근혜 탄핵 환영, 최대 적폐  사드 배치 중단!
황교안, 김관진, 한민구 즉각 함께 물러나야


불법과 폭력, 부패로 점철된 추악한 권력이 무너뜨린 국민의 주권과 민주주의를 바로 세우고자 분연히 거리로 나선 1500만 촛불 시민을 비롯한 대다수 국민의 의사를 반영한 헌재의 결정을 적극 환영 한다

그러나 우리가 기뻐할 수 만 없는 것은 박근혜-최순실 일당이 저지른 적폐들이 어느 것 하나 청산된 것이 없어 사회대개혁의 전망도 불투명하기 때문이다.

특히 이 와중에도 한미당국이 최악의 적폐 중 적폐인 사드 한국 배치를 불법적이고 기습적으로 강행하고 정치권이 이를 제어하지 못하는 사태를 심각히 우려한다.  박근혜 탄핵과 함께 사드도 탄핵되어야 하며 반입된 장비를 즉시 퇴거시켜야 한다.

‘박근혜 없는 박근혜 정부’가 지속되는 것은 국민의 박근혜 탄핵 민심을 정면으로 거스르는 것이라는 점에서 그 대표적 사례인 사드 배치 강행은 즉각 중단되어야 한다. 더구나 특히 사드 한국 배치 합의는 법적근거가 없는 것으로  원천무효 이며 주민동의나 국회동의도 없이 추진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불법, 편법 꼼수로 가득찬 것이므로 마땅히 사드는 철회되어야 한다.

또한 이에 앞장서는 황교안 대행, 김관진 실장, 한민구 국방장관 등도 박근혜와 함께 물러나야 한다.

우리는 역사적 승리를 이룬 촛불 시민과 평화를 염원하는 국민과 함께 불법 사드 배치의 중단을 위한 행동을 계속해 갈 것이다!

2017년 3월 10일
사드배치 반대 대구경북 대책위원회

저작권자 © 평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